본문 바로가기

브롤스타즈(Brawl Stars)

브롤스타즈(Brawl Stars)해적 포코(Pirate Poco)신규 스킨 등장,브롤 해적포코 무엇이 바뀌었나

안녕하세요. 브롤스타즈 이번 12월 업데이트로 신규 스킨과 새로운 맵이 등장했는데요, 그중 포코의 신규 스킨인 해적 포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업데이트에선 해적과 관련된 설정으로 방향을 잡은 거 같습니다. 신규 스킨부터 새로운 맵까지 전부 해적과 연관 있는 설정이 이루어진 듯합니다.

해적 포코 스킨

브롤리데이라는 설정으로 신규 스킨 해적포코가 공개되었습니다. 포코는 얼굴 자체가 해골이라서 해적이라는 설정에 어떤 브롤러 보다도 잘 어울리네요. 머리에는 뼈다귀가 엑스자로 그려진 붉은색 두건을 착용하고 있고, 기본 장착 무기는 빗자루 모양을 하고 있는 기타를 들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해적포코 사진
브롤스타즈 해적 포코 신규 스킨 움짤 gif

해적 포코의 움짤입니다. 악당 같은 해적의 느낌보다는 빗자루 모양을 한 기타를 들고 있어서인지 배 위를 청소하는 귀여운 해적 동료 같네요. 기타 줄이 없는데도 기타를 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실제 게임 속의 해적포코 모습 사진
해적포코 기본 공격 이펙트
해적 포코 기본공격 이펙트 움짤gif

브롤스타즈 해적 포코 스킨의 게임 속 모습과 기본 공격 이펙트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기본 공격 음파 공격 시 해적포코 주변으로 빗자루의 부스러기가 떨어지고 음표 모양이 나타납니다. 음파는 해골 모양이 구름처럼 퍼지면서 나가고 마찬가지로 음표 모양이 동시에 나타나게 되는 전용 이펙트가 생기네요.

해적 포코의 특수공격 사진
해적포코의 특수공격 이펙트 적용 사진
해적 포코 특수공격 이펙트 움짤 gif

해적 포코의 특수 공격이 나타나는 이펙트 사진입니다. 바닥에 이쁜 꽃들이 깔리고 구름처럼 날아가는 해골 음파 공격도 알록달록한 색깔로 화려하게 효과가 적용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코의 특수 공격 이펙트는 항상 멋진 거 같네요.

12월 업데이트 해적포코 스킨

지금까지 12월 업데이트로 공개된 해적포코 스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용 외형과 전용 이펙트만 적용이 되었지만 구름처럼 날아가는 음파공격 때문인지 이펙트가 화려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코를 자주 사용하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해적포코 신규스킨은 좋은 선물이 될 거 같습니다. 해적포코 스킨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