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롤스타즈(Brawl Stars)

브롤스타즈(Brawl Stars)일반상자에서 레온(Leon)얻고, 포코 스타파워도 동시에 획득,무과금 드디어 레온 얻음

안녕하세요. 트로피 11000개를 넘어가고 있는데도 전설 브롤러가 단 한 명도 없던 계정이었는데, 드디어 그가 왔습니다. 일반적인 상자 모으기 스킬에도 그렇게 전설 브롤러 한 명이 나오지 않았었는데 이번 12월 업데이트 전에 레온이 선물처럼 나타났네요.

브롤스타즈 전설 브롤러 레온
브롤스타즈 전설 브롤러와 신규 브롤러

저의 경우 브롤스타즈는 무과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레온과 스킨을 세트 상품처럼 보석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정말 구매하고 싶었었는데, 이렇게 일반 상자에서 레온을 얻게 돼버리니 기분이 좋네요. 아직도 잠겨있는 전설급 브롤러 들이 많이 있는 상태입니다. 레온 얻기는 힘들 거 같아 크로우라도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덜컥 일반 상자에서 레온을 얻게 돼버릴 줄은 예상도 못했네요.

브롤스타즈 레온 gif 움짤
브롤 스타즈 레온 랭킹1 움짤gif

아직 플레이를 한 번도 하지 않은 랭킹 1의 트로피도 0개인 신상 레온입니다. 일반 상자 수십 개 모아서 오픈해도 나오지 않았는데, 12개 정도 모았을 때 왠지 오픈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반 상자를 다 오픈했더니 전부 다 오픈하기도 전에 레온을 얻게 되었네요.

브롤스타즈 포코 스타파워 뮤직 테라피 일반상자에서 나옴

그리고 이날은 저의 무과금 계정에 어떤 행운이 있었던 건지, 포코의 스타파워 뮤직 테라피도 일반 상자에서 동시에 얻을 수 있었습니다. 과금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지만 과금하지 않고 즐기시는 분들도 많기에 일반상자에서도 전설 브롤러가 출현하니 꾸준히 하시다 보면 원하시는 전설급 브롤러를 얻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앞으로도 다른 전설급 브롤러를 일반상자에서 얻게 된다면 즉시 또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