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롤스타즈(Brawl Stars)

브롤스타즈(Brawl Stars)벼락부자 리코(Loaded Rico),브롤 벼락부자 리코 스킨,무서운 통통탄 리코,벼락부자 리코 사진

안녕하세요. 브롤스타즈 리코의 스킨 중 가장 화려한 벼락부자 리코(Loaded Rico) 스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리코의 기본 공격은 총알이 벽에 튕겨지도록 설정이 되어있어서 가끔 벽 주변에 있다가 생각지도 못한 공격에 당하곤 합니다. 리코 고수분들은 이렇게 고무공처럼 튕겨지는 특성을 잘 이용하는 거 같습니다. 리코의 체력은 많이 약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숙련이 필요한 브롤러인 거 같네요.

브롤스타즈 벼락부자 리코 스킨
브롤스타즈 벼락부자 리코 스킨 보석150개

브롤스타즈 벼락부자 리코 스킨은 상점에서 보석 150개에 판매 중입니다. 벼락부자 리코 스킨은 전용 외형과, 벼락부자 리코 스킨만의 전용 이펙트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브롤스타즈 리코 기본 스킨
브롤스타즈 벼락부자 리코 스킨 움짤 gif

벼락부자 리코 스킨은 색깔부터 굉장히 화려한 황금색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리코 기본 스킨과 비교해보면 기본 스킨이 약간 초라하게 보일 정도네요. 벼락부자 리코는 황금색의 화려한 색상을 기본으로 황금색의 왕관, 황금색의 무기, 황금색의 얼굴, 화려한 망토까지 장착되어 벼락부자라는 설정에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벼락부자 리코의 통통탄
벼락부자 리코 황금총

벼락부자 리코 스킨은 황금 총을 기본 무기로 사용하는데요, 황금 총의 탄환은 리코 배속에 있는 보석 탄환을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부자가 된 리코는 무기도 황금으로 된 무기에 탄환도 고급진 보석을 사용하게 된듯하네요.

벼락부자 리코 실제 게임 보석탄
벼락부자 리코 스킨 특수공격 궁극기
벼락부자 리코 보석탄 이펙트

실제 게임 속의 벼락부자 리코 스킨 적용 모습입니다. 보석탄을 사용을 하는 전용 이펙트가 적용된 모습이네요. 화려한 겉모습만큼 발사하는 탄환도 보석으로 적용되었네요.

브롤스타즈 벼락부자 리코 앞모습 사진

지금까지 브롤스타즈 벼락부자 리코 스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리코가 갑자기 부자가 된 모습인데 망토에 왕관까지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실제 게임에 적용된 모습도 화려하고 이쁜 거 같아 스킨 구매를 하셔도 만족도가 높으실 거 같습니다. 벼락부자 리코 스킨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