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롤스타즈(Brawl Stars)

브롤스타즈(Brawl Stars)바이킹 불(Viking Bull),바이킹 불 스킨,브롤스타즈 불 바이킹 스킨 출시,불 스타파워

안녕하세요. 브롤스타즈 불의 여러 가지 스킨들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스킨 바이킹 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롤스타즈 불은 트로피 250개를 획득하게 되면, 트로피 진척 보상으로 대부분 쉽게 얻을 수 있는 기본 브롤러입니다. 쉘리도 그렇지만 기본 브롤러임에도 근접전에서는 가장 강력한 브롤러입니다. 체력도 든든하고 근접에서는 거의 최강의 수준이어서 솔로 쇼다운에서 주로 사용하는 편이고 기본 20 랭크까지도 빠르게 트로피를 모을 수 있는 성능 좋은 추천 브롤러입니다. 터프가이 스런 외형도 특징적인데요, 바이킹 불 스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롤스타즈 바이킹 불 보석80개

바이킹 불은 상점에서 보석 80개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염이 수북하게 있으니 더욱 터프한 바이킹의 느낌이 나는 거 같습니다. 

바이킹 불 움잘 gif

왼쪽 팔에는 붕대를 감고 있고, 수북한 턱수염 끝부분은 끈으로 정리가 된 모습입니다. 등에는 해골무늬 장식이 있는 방패를 장착하고 있고, 도끼 모양을 하고 있는 산탄총을 사용하는 설정입니다.

브롤스타즈 바이킹 불 옆모습
브롤스타즈 바이킹 불 뒷모습

바이킹 불의 뒷모습입니다. 방패의 디자인 만으로도 바이킹 불의 설정이 특징적으로 잘 나타나는 거 같습니다. 브롤스타즈 바이킹 불의 스킨은 외형만 적용이 되고, 전용 이펙트나 보이스 등은 적용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탄환이 나갈 때의 다른 효과음이라던가, 특수 공격을 사용할 때 방패를 앞에 들고 돌격하는 설정이 있었다면 좀 더 재미있고 멋지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브롤스타즈 불 스타파워 장착

지금까지 브롤스타즈 불의 신규 스킨 바이킹 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외형만 적용되는 스킨이지만, 여러 가지 바뀐 디자인만으로도 매력적인 스킨인 듯하네요. 저는 무과금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불의 경우 버서커와, 터프가이 스타파워를 상자 모으기로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스타파워가 나오지 않았다면 상자 모으기로 한꺼번에 오픈해 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