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그안의 소소한 리뷰

암앤해머 치약 베이킹소다 치약 컴플리트케어 사용해 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치약을 사러 마트를 방문 한 적이있었는데 현장 매니저분의 권유로 우연히 첫 사용을 시작하게 된 암앤해머 치약 컴플리트케어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지금까지 나온 치약의 종류들이 너무 많지만 특별히 더 좋다 나쁘다 할 제품이 없었기도 했고 별 기대감 없이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암앤해머 치약 컴플리트케어 치약을 처음 짜서 사용해봤더니 일반적인 치약과 좀 다른 부분이 있었습니다.
일단 치약 자체의 제품 질감이 약간 무른감이 있어서 칫솔에서 가끔 흘러내리는 경우가 있었지만, 사용하는데는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약간의 조심성이 필요한 부분 같았습니다.
다음은 맛 부분인데요, 치약 제품 자체를 먹는건 아니지만 처음 이 제품을 사용할때 이 맛 부분이 특징적입니다. 마치 왕소금으로 양치를 하는 듯한 착각이 살짝 들만큼 짠 맛이 느껴져서 입니다. 이 부분은 암앤해머 치약 컴플리트케어의 첨가 성분 중  고순도의 베이킹소다가 포함되어 있어 그러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양치를 시작하면  그 동안 사용해본 치약과 또 다른 특징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평소 사용했던 일반적인 치약들은 풍성하고 하얀거품들이 양치하는 동은 계속 만들어 지는데요, 암앤해머 치약 컴플리트케어는 거품이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처음엔 이렇게 거품이 없는데 양치가 정말 깨끗이 되고 있는건가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평소처럼 똑같이 구석구석 양치를 하고 마무리를 하였는데 거품이 거의 없는 양치질이어서 중간에 종료가 된 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양치 후 약간의 반전이 있었는데요, 입안의 상쾌함과 개운한 기분이 오래가는 편이고, 혓바닥의 백태도 말끔하게 제거가 된 상태였습니다. 암앤해머 치약 컴플리트케어 속에 함유된 고순도의 베이킹소다 성분이 양치 본래의 기능에는 아주 좋은 효과를 주는 것 같았습니다. 단순히 대중적인 치약만 사용하다가  암앤해머 치약으로 바꾼 후의 착각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암앤해머 치약 컴플리트케어 를 다 사용한 후 다시 일반 아무치약을 사용하게 되었을때는 양치 후 그런 개운함 기분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이제 고순도의 베이킹소다 성분이 들어있는 암앤해머 치약 컴플리트케어만을 계속 사용하고 있고, 우연히 더 만족스러운 치약이 생기긴 전까지는 다른 치약으로 바꾸진 않을거 같습니다. 치약과 칫솔질만으로 혓바닥의 백태까지도 거의 깨끗이 케어가 되고, 양치 후의 개운함은 최고인 거 같아요. 혹시라도 매번 사용하 던 치약말고 베이킹소다 성분이 들어있는 치약을 한 번 사용해 보시면 분명 제가 느꼈던 부분에 공감이 되실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