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그안의 소소한 리뷰

농심 쌀국수 컵라면 솔직한 후기(맛평가)

농심 쌀국수 컵라면

안녕하세요.우연히 티비 시청중에 농심 쌀국수 컵라면 광고를 보게되었고,너무나 맛있게 먹는 모습이 계속 머릿속에 남아있어 구매해 먹어보았습니다.그당시 굉장히 출출했던건지 아니면 단순히 광고를 너무 맛있게 보이게 잘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하게도 계속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떠나질 않았습니다.라면 광고들이야 많이 보지만 농심 쌀국수 컵라면 광고만이 딱히 특출난건 없었던거 같은데 뭔가 국수 종류가 먹고싶었던듯 합니다.큰 컵 사이즈의 라면보다는 작은 일반적인 사이즈였습니다.

치킨풍미 닭백숙 분말스프 와 후레이크 스프

처음 포장을 개봉하면 2개의 스프가 들어있습니다.하나는 쌀국수맛 베이스에 닭백숙분말이 들어있는 스프봉지이고,나머지하나는 동결 건조된 파와 고추,계란지단등이 들어있는 후레이크 입니다.

농심 쌀국수 면

농심 쌀국수 면 입니다.스프를 넣기 전의 상태입니다.찹쌀이 약간 포함되어진 상태로 제조되어 잘 건조가 된 상태입니다.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를 넣은 상태

동시에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5분 후 먹어보았습니다.면들이 처음엔 약간 뭉쳐저 있으므로 뒤적뒤적 잘 풀어서 먹었습니다.농심 쌀국수 컵라면의 처음 면의 느낌은 쌀이 포함되어있어서인지 기분좋게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광고에서 봤을때 쫄깃한 면을 술술 먹는 거 처럼 생각되어졌는데,실제 식감도 예상했던과 비슷하게 탄력있는 면빨의 기분좋은 식감이었습니다.그리고 국물이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맛있었는데요,후레이크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그런건지 국물의 맛과 향이 제 입맛에는 아주 좋았습니다.국물은 꼬꼬면의 그것과 비슷한데 좀 더 향과 맛이 진한 것 같았습니다.위의 사진 중간에 있는 빨간색 고추가 약간의 느낌함을 잡아주면서 아주 살짝 국물에 칼칼함을 더해주는거 같았습니다.저는 원래 국물은 많이 먹지 않는편인데요,하얀국물임에도 감칠맛이 좋아서 평소에 다른 라면 국물을 먹는 거보다 더 많이 먹게 되었네요.출출하기는 한데 자극적인 라면보다는 부담없는 감칠맛의 하얀 국물에 쫄깃한 면빨의 쌀국수가 생각나신다면 농심 쌀국수 컵라면 추천해드립니다.단무지와 함께드시면 2배는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