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그안의 소소한 리뷰

본죽 메뉴, 새우죽 후기, 본죽메뉴 추천 새우죽 솔직 후기 맛평가,본죽 메뉴판 사진

본죽메뉴 새우죽 포장 상태

안녕하세요. 환절기가 되어 일교차가 커지고 면역력이 약해진 건지 확실한 원인은 알 수가 없지만, 무언가 체한 기분이 들면서 장염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하루 종일 빈번하게 화장실을 다녀오고, 두통까지 같이 동반이 되었습니다. 간혹, 몸살처럼 춥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면서 식음 땀도 중간중간 나는 게 여간 진이 빠지는 하루였습니다. 장염인 거 같은 예상을 하고 즉각 집 앞 약국으로 가서 약을 타 와 먹었지만 별 차도가 없었고 결국 내과 방문하여 진찰을 받고 조제약을 받아온 상태가 되었습니다. 두통은 가라앉지 않고 속은 메스꺼웠습니다. 계속 속을 비워내니 체력적으로도 힘들고 정상적인 식사가 불가능하여 오랜만에 본죽 메뉴 중의 새우죽을 포장하여 먹고 회복하려 하고 있습니다. 포장상태는 위의 사진과 같이 죽과, 반찬 세 가지, 동치미 국물, 본 쇠고기 장조림은 별도로 따로 구매한 상품으로 플라스틱 용기에 깔끔하게 마무리되어있습니다.

본죽메뉴 추천 새우죽 상태

모든 죽에 기본 구성으로 김치, 장조림, 양념장(다진 양념), 동치미 국물이 나오게 됩니다. 본죽 메뉴의 죽 메뉴는 종료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고, 입맛에 맛게 꼭 아프지 않더라도 한 끼의 건강식으로써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 거 같았습니다. 그중에서는 저는 예전에 몇 번 먹어보았던 본죽 메뉴의 새우죽을 주문하였습니다. 원래 새우를 좋아하기도 하고, 새우죽 안 새우가 씹는 맛도 있어서 심심한 죽의 식감을 살려주는 듯합니다. 처음 뚜껑을 열고 먹을 때는 죽이 많이 뜨겁기 때문에 먹을 때 조심해야 할 듯합니다.

본죽 메뉴 세가지 반찬

본죽 메뉴 새우죽의 반찬 세 가지입니다. 장조림은 죽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반찬이 아닌가 합니다. 죽과 함께 먹다 보면 마지막에 항상 장조림이 모자라고 아쉬울 때가 많았습니다. 

본죽 본 쇠고기 장조림 주가 구매 2,900원

장조림만을 추가로 더 구매할 수 있냐고 문의드리니 이렇게 별도로 판매하는 상품을 안내해 주셔서 따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80g짜리가 2,900원이었고, 죽과 같이 먹을 때 늘 양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장조림만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본죽 본 쇠고기 장조림 상태

별도로 구매한 본죽 쇠고기 장조림의 상태입니다. 예상보다 넉넉한 양이 들어있었고, 기본적으로 간이 짜기 때문에 결국에는 약간 남기게 되었습니다. 본죽 메뉴 새우죽과 같이 곁들여 먹으면서 마음껏 장조림을 먹어 보았던 거 같습니다. 

본죽메뉴 본죽메뉴 추천 새우죽

본죽메뉴 중의 새우죽이 상태입니다. 작은 새우가 넉넉히 들어가 있는 상태였고, 새우 의향과 맛도 좋았고 죽과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았습니다. 하루 종일 아무것도 먹지 못한 상태여서 장조림과 본죽메뉴 새우죽을 먹으니 그나마 기운이 좀 돌아오는 듯했습니다.

본죽 메뉴판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촬영한 본죽 메뉴판을 첨부합니다. 갑자기 죽을 포장 해 가야 하는 상황이거나, 뜨듯한 죽 한 그릇을 먹고 싶을 때 본죽 메뉴판을 보시고 편하게 고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와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려 하시는 분들은 신속하게 병원을 방문하여 조제약을 드시고 조금이라도 빨리 장염을 잡으셔서 고생하시지 않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